압구정역 운세 / 화곡동작명 / 여자인데 남자사주가 강하다네요 그리고 이성이 꼬이긴하는데 무슨사주인가요 많이 복잡해요



















개명작명소
여자인데 남자사주가 강하다네요 그리고 이성이 꼬이긴하는데 무슨사주인가요 많이 복잡해요
동작구작명
말그대로 여자인데 남자사주래요 그래서 여자성격이아니라서
여자들이랑 안맞는다하네요직업도 꼭 남자 많은 곳에서
일하라고도 하네요 아니면 자기를 뽐낼수있는 연예인이나
그런것도 좋다하네요 일단 이성이 꼬이긴하는데 그냥
친구로 다가오는걸까요?진짜 남자사주인가요?1998.10.26
양력 미시에 태어났습니다 여자입니다제발 꼭 부탁드려요
위 사례는 명리학(사주) 상담을 위해 접수된 내용이며,
도움이 필요하시면, 배너에 있는 연락처로 문자를 통해 상담 예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[ Click ! ] www.사주-당신의삶의지름길com
접수 시각 : 2018-03-07-08-12-21
Tags :
    동작구작명
    꼬이긴하는데
    그리고
    무슨사주인가요
    강하다네요
    이성이
    개명작명소
    여자인데
    복잡해요
    많이
    남자사주가


명리학(사주)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에게, 좋은 분들을 소개를 해드립니다.
포스팅 문의 : byeonggeunim@gmail.com




1803040427



My Blog URL : yyjjss111.blogspot.com

댓글